안이상한 안일상

7월 19일 다이어트 40일차 (홈트레이닝) 본문

일상/다이어트

7월 19일 다이어트 40일차 (홈트레이닝)

안이상한 안일상 2019. 7. 19. 23:59



안녕하세요 ! 다이어트 중인 다이어터 안.안.상 입니다

오늘은 대망의 앞자리 바뀌는날 40일차를 드디어 저도 달성했습니다 ! 🙏🙏

의지라곤 찾아볼 수 없었던 저한테 무언가 10일씩 지나면서 앞자리수가 

바뀌는걸 보고 있으면 이만한 성취감이 생길 수가 없어요 !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살이 빠지던 안빠지던 뭔가를 해냈다는것도 

하나의 중요함 인거같아서 정체기가 오더라도 슬럼프가 오더라도

하나씩 쌓이는 일수 보면서 힘내고 있어요 

제 글 읽어주시는 분들도 운동 열심히 하고계실거라고 생각해요 !

다들 화이팅 입니다 

그래서 오늘 한 운동을 바로 적어볼게요 ㅎㅎ

-
1. 스탠딩 바이시클 [뱃살/옆구리살] 
2. 크로스오버 토터치 [뱃살/옆구리살] 
3. 사이드 레그레이즈 [옆구리살] 
4. 토터치 킥 [뱃살] 
5. 밸리 폭탄 [뱃살] 

※ 위 운동은 모두 30초씩 3세트 진행합니다.


[운동순서]▼ 
1. 워밍업 [전신유산소] 
2. 사이드스텝&로우 [다리살/등살] 
3. 탭스텝&암폴드 [종아리살/팔뚝살] 
4. 탭스텝&터닝 [종아리살/옆구리살] 
5. 스퀘어워킹 [전신유산소] 
6. 와이드레그컬 [다리살] 
7. 레그컬&익스텐션 [다리살/상체] 
8. 레그컬&풀다운 [다리살/상체] 
9. 더블탭&리치암 [종아리살/팔뚝살] 
10. 더블탭&플라이 [종아리살/가슴] 
11. 더블사이드스텝 [전신유산소] 
12. 더블사이드&로우 [다리살/등살] 
13. 더블사이드&핸즈업 [다리살/팔뚝살] 
14. 니업&킥 [뱃살/다리살] 
15. 니업&풀다운 [뱃살/상체] 
16. 하이킥&리치암 [뱃살/팔뚝살] 
17. 로우킥&트위스트 [다리살/옆구리살] 
18. 워킹&토터치 [뱃살/다리살] 
19. 쿨다운 [전신스트레칭]

-

오늘도 이렇게 진행했어요 ㅎㅎ 관절에 무리도없이 운동한 느낌을 확 받으실수있는운동으로 준비해서 해봤구요 ㅎㅎ 다들 너무 힘든 피티운동들이
지겨우시거나 그러신분들은 이렇게 진행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ㅎㅎ

영상 보실수 있는방법은 
"다이어트 39일차 (홈트레이닝)" 에서 보실 수 있으니까 참고해서 
조심히 운동하시면 될거같아요 ㅎㅎ 밑에 주소 남겨놓을께요

그럼 오늘도 모두들 화이팅하시고 내일 41일차로 뵐께요 !

"다이어트 39일차 (홈트레이닝)"

https://notstrange.tistory.com/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