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이상한 안일상

7월 6일 다이어트 29일차 (홈트레이닝) 본문

일상/다이어트

7월 6일 다이어트 29일차 (홈트레이닝)

안이상한 안일상 2019. 7. 6. 17:55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중인 다이어터 안. 안. 상입니다!

제가 생일을 잘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ㅎㅎ 오늘 바로 운동부터 진행했는데요

너무 염치없이 3일 동안 운동을 쉬어버려서 제가 꾸준하게 운동을 했다면 

지금 30일 차가 훌쩍 넘었을 시기인데도 29일 차로 정정해서

다시 시작하는 마인드로 운동을 해보겠습니다 ㅎㅎ

어제 생일이라서 과음을 하는 바람에 늦게 일어나서 

바로 해장을 한 뒤에 운동을 진행했습니다!! [칼. 소. 폭] 

바로 확인해 보시죠!

==================================================

1. 제자리걸음 [워밍업 1]
2. 제자리 뛰기 [워밍업 2]
3. 밴트럴 잭 [전신 유산소]
4. 스쾃 [허벅지살] 
5. 사이드 레그 레이즈 [옆구리살] 
6. 슬로 버피 [전신 유산소]
7. 플라이 잭 [전신 유산소]
8. 마운틴 클라이머 [전신 유산소]
9. 하이니 잭 [전신 유산소]
10. 바이시클 크런치 [복근/전신] 
11. 패스트 피트 [전신 유산소]
12. 점핑 잭 [전신 유산소]
13. 플랭크&레그 리프트 [전신/힙업] 
14. 엘보우 플랭크 [전신 근력]
15. 런지 잭 [허벅지살/힙업] 
16. 스케이터 홉스 [허벅지살] 
17. 토터치 킥 [복부/허벅지살] 
18. 스탠스 잭 [전신 유산소]
19. 몸통 돌리기 [코어 정렬]
20. 전신 스트레칭 

※ 1~2 워밍업과 20 전신 스트레칭을 제외한 3~19번이 본 운동 동작입니다. 3~19번 본 운동 동작 사이 ACTIVE REST가 들어가며 본 운동동 작은 2세트 반복합니다.


==================================================

오늘도 이렇게 칼 소폭으로 진행했습니다 ㅎㅎ 

칼소폭 운동 후기에 3달 동안 꾸준하게 진행하신 분이 계셨는데

체지방은 빠지시고 근육량이 많이 늘었다고 하셔서

엄청 부럽게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같이 들면서

오늘은 좀 더 동작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했던 거 같아요 ㅎㅎ

그러면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이어트 중이신 모든 분들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