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이상한 안일상

6월 14일 다이어트 10일차 (홈트레이닝) 본문

일상/다이어트

6월 14일 다이어트 10일차 (홈트레이닝)

안이상한 안일상 2019. 6. 14. 12:16


안녕하세요! 벌써 다이어트 10일차 두 자릿수로 진입한 안. 안. 상입니다!

시간이 벌써 열흘이나 흘러 제가 지금까지 하고 있다는 게 대견할 정도로 꾸준하게 잘하고 있어서 

스스로 칭찬 좀 하고 시작할게요 크킄크킄ㅋㅋ (뿌듯)

오늘은 여태까지 전신 유산소 운동으로 땀을 빼는 게 주목적이었다면 

이제는 제가 빼고 싶은 부위와 준코어운동인 스쾃를 병행해서 기초대사량을 올리는 운동법으로

오늘은 진행했습니다! 생각보다 짧은 시간에 큰 효율을 볼 수 있는 운동이라서 항상 제가 열심히 정독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땅끄 부부" 항상 믿고 잘 따라가고 있습니다!

저는 살이 빠질 때 얼굴살이 먼저 빠지는데 벌써 얼굴살이 쏙 빠진 거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근데 아직 뱃살은 여전하다는 거.. 더 열심히!!)

그래서 이제 오늘 한 운동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스쾃 30일 챌린지 (허벅지&하체)

각 명칭당 10개씩 총 100개 진행

- BASIC SQUAT (하체 전체 운동)
- NARROW SQUAT (허벅지 바깥쪽 운동)
- WIDE SQUAT (허벅지 안쪽+힙업 운동)
- SQUAT WITH LEG RAISE (하체 전체+바깥쪽 운동)
- TRIPLE DIP SQUAT (강도 높은 하체 전체 운동)
- SIDE SQUAT (색다른 자극의 하체전체 운동)
- SQUAT JACKS (하체 전체+유산소 운동)
- SQUAT HOLD (강도 높은 하체 전체 운동)
- PLIE SQUAT (허벅지 안쪽+힙업 운동)
- JUMP SQUAT (하체 전체+유산소 운동)


1. 스탠딩 바이시클 [뱃살/옆구리살]
2. 크로스오버 토터치 [뱃살/옆구리살]
3. 사이드 레그 레이즈 [옆구리살]
4. 토터치 킥 [뱃살]
5. 밸리 폭탄  [뱃살]
※ 위 운동은 모두 30초씩 3세트 진행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진행했는데 스쾃는 좋은 운동이라 생각하지만 그만큼 겁나 힘든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도 막상 하고 나면 허벅지 땡김이 아주 좋은 느낌으로 와 닿습니다 ! 살이 빠지겠다는 느낌을 확 주거든요!

그리고 뱃살 빼기 운동 같은 경우는 진짜 배 쪽 긴장을 풀지 않고 계속 진행하다 보니까 이 운동들도 배에 땡김이

생각보다 꽤 오더라고요 이것마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정말 꾸준히 해주면 튜브 낀 뱃살을 탈출할 생각에 벌써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그럼 오늘도 제 긴 글 읽어주시느라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모든 다이어터 분들 파이팅입니다!! 내일 또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