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이상한 안일상

[강남 맛집 퀸즈블랙] 수제버거 퀸즈블랙 방문&리뷰 본문

일상/먹부림

[강남 맛집 퀸즈블랙] 수제버거 퀸즈블랙 방문&리뷰

안이상한 안일상 2019. 7. 2. 16:53


안녕하세요! 먹부림으로 돌아온 안.안.상 입니다!
오늘은 화제의 블랙버거 수제버거 맛집

'퀸즈블랙 강남본점"
방문 & 리뷰 포스팅 입니다 !

저번에 강남에서 '타이거슈가' 밀크티도 리뷰했었는데
이번에는 화제성 짙은 블랙버거 '퀸즈블랙'
방문을했는데요

강남 테헤란로 1길 끝자락 오거리에서 우측대각선으로
진입하셔서 1분도 안되서 엄청난 비쥬얼에 입구가
저희를 맞이했어요 !


이거보세요 !
입구에서부터 거대한 블랙버거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그리고 정말 유튜브 , SNS에서 보이는 
'랍스터버거'
비쥬얼보면 진짜 봐주는거 없습니다 ;;
이날은 너무 더워서 매장들어가서
매장 안에 사진도 찍어야되는데 너무 더운바람에
정신이 너무없어서 입구사진만 찍었어요 ㅠㅠ




그리고 여기 제일 잘나간다는 메뉴 간추려서 이미지 가져왔는데
보시면 왼쪽부터 
랍스터버거 -> 블랙치킨버거 -> 대왕블랙치킨
가져와봤는데요
수제버거로도 유명하지만 치킨도 까맣게나오는데
이건 못먹어봐서 아쉬워요 ㅠㅠ
그리고 다른거 다좋지만 가격이 너무 ㅎㄷㄷ입니다 
그래서 제가 구매한제품은 저 중에 그나마 인기도 많으면서
처음오시는분들이 제일 많이찾으신다는
'블랙치킨버거'
픽해서 테이크아웃해서 집으로가져왔습니다 ㅎㅎ


이 햄버거가 바로 '블랙치킨버거' 입니다 !

가격은 8,900원

진짜 비쥬얼 하나는 충격 입니다

단품 구매했는데 구성되있는게
빨갛게 물들인 무&양배추?
그리고 검은 라텍스장갑
물티슈,커팅칼,포크 이렇게 준비해서 주셨더라구요

맛은 까만치킨에 뭔가 특별한게 있을거같았는데 
진짜 염지잘된치킨 먹는 느낌? 염지잘된 BBQ황금올리브 닭다리느낌
엄청 부드러워요 다리살을 사용한거같았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버거에들어가는 채소들 정말좋아하는편인데
넉넉하고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서 씹는식감도 꽤나 훌륭했어요
그래도 가성비하면 맘스터치죠?

맘스터치+보는즐거움 = 퀸즈블랙

요정도 요약할수있을거같아요 ㅎㅎ 
구성품이랑 다른 정성들 비교하면 가격이 이 정도까지는
저는 괜찮다고생각해요 ㅎㅎ

저는 자비로 강남본점에서 사온거지만
포털사이트에 퀸즈블랙 검색해보시면 근처에 매장이있으시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고 드셔보세요 
보는맛 먹는맛 쏠쏠합니다 ㅎㅎ

그럼 오늘 이만
강남 수제버거 맛집 퀸즈블랙 '블랙버거치킨'
방문&리뷰 마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