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이상한 안일상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공개 & 방문통계 (1차) 본문

-애드센스 /수익공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공개 & 방문통계 (1차)

안이상한 안일상 2019. 6. 22. 14:18


안녕하세요! 안 이상한 안일상입니다 👋👋👋

이번에는 구글 애드센스 수익공개& 방문 통계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고 가장 보편화라면 보편화된 광고인데요 

그만큼 이용자 수가 많다 보니 구글 애드센스 승인 떨어지는 거에도 많은 우여곡절이 있습니다 

모르고 구글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했다가는 광탈이라는 초보 블로거한테 쓰디쓴 시련을 주는데요 ㅠ

저는 첫 탈락이 추진력이 되어서 하루 1일 1포 스팅을 죽어라 했습니다  🤔🤔

그럼 5월 & 6월 방문 통계부터 보시고 수익 공개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5월은 정말 보잘것없는 한 달이었고 애드 핏 애드센스 첫 탈락의 아픔을 준 한 달이기도 했습니다 ㅠ

그래서1일 1포 스팅을 하도록 결심을 했고 꾸준히 포스팅하는 거에 중점으로 애드 핏 애드센스에 생각은

잠시 접어두고 게시물 늘리는 거에 집중했던 한 달이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대망의 6월 아직 제가 고품질 블로그가 아니다 보니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해도 

정확하게 검색이 안됩니다 ㅠㅠ 그래서 보시다시피 검색으로 방문자 유입은 굉장히 적은 편입니다

(더 열심히 포스팅하고 차차 방문자님들이 늘어나면 저도 고품질 블로거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소망합니다 👀)

대신에 제가 티스토리에 '포럼'이라는 곳에 소개글도 올리고 [HOT포럼 글] 발탁되고

그리고 더 기뻤던 주간 구독 TOP 15 중에 5위를 하다 보니 티스토리에서 많은 노출을 하게 돼서 

많은 방문자님들이 계셨던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

그럼 바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하겠습니다!


제 광고수입인데 역시 애드센스는 노출되는 부분보다 클릭수에 많은 수익창출 효과를 볼 수 있는 걸로 보이는데요

어제까지만 해도 0.06$정도밖에 수입이 없었는데 어제 클릭 한 번으로 0.6$를 벌어드린 걸로 보입니다!

(아직 제가 애드센스를 정확히 볼 줄 몰라서 만약 제가 틀린 게 있다면 피드백 한번 주세요 ㅎㅎ)

이렇게 저의 구글 애드센스 수익도 같이 보셨는데요 저도 아직 많이 배우는 중이라  많이 미숙하더라도

많은 분들이랑 공유하고 배울 건배 우고 알려드릴 수 있는 건 알려드리는 게 좋을 거 같아서

이렇게 보잘것없는 저의 수익들이지만 이 글로 인해서 제가 많은 분들한테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합니다

많이 부족하고 모르는데 만약 틀린 거나 궁금하신 거 있으시면 피드백은 꼭 댓글로 부탁드리고!

맘에 드신다면 구독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