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이상한 안일상

영상편집학원에 면접에서 합격했습니다 ! 본문

공지/공지사항

영상편집학원에 면접에서 합격했습니다 !

안이상한 안일상 2019. 7. 9. 18:44

제가 5월 말에 학원 신청을 하러 갔었을 때

제가 하려는 멀티미디어 콘텐츠 (광고 콘텐츠) 양성 프로그램이

7월 말에 있다는 소리에 일단 조기 가등록을 해놓고

혼자서 유튜브보면서 독학하면서 아는 동생한테 영상 의뢰받아서


몇 가지 편집 툴도 다뤄보고 했는데 역시 독학하라면 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아무것도 모르고 무지한 상태에서 무언 갈한다는 건 어렵다는 걸

다시금 느끼는 기회였습니다 

그래서 학원 가는 게 너무 기대가 됐었는데

학원을 등록하려고 하기 전에 연락이 와서 

한 프로그램에 수강인원이 너무 몰려서

면접을 봐서 7월 22일에 진행되는 1회 차

8월 말에 진행되는 2회 차 이렇게 나눠질 수도 있다고

7월 4일 날 면접을 보러 갔는데 그 시간대에

면접 보시는 분들이 3분이 계시더라고요

같이 면접보고 나이 좀 있으신 한 여성분께서

역시 경험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는 게

확실히 말씀도 잘하시고 질문도 심도 있는 질문을

잘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던질 질문도 다해주셔서

말을 제대로 못하고 왔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덥석 합격 문자를 줘버리니 학원에 절이라도 하고

다녀야겠어요 너무 다니고 싶었는데

그래서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열심히 영상편집 배워서

영상편집 기본 편부터 응용 편 등등 많은 콘텐츠

올리고 싶은 게 제 목표입니다! 

그럼 모두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여하튼 합격해서 너무 좋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