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이상한 안일상

청담동 크롬하츠 (CHROME HEARTS) - 포에버링 (FOREVER RING) 구매&착용 리뷰 본문

브랜드/CHROME HEARTS

청담동 크롬하츠 (CHROME HEARTS) - 포에버링 (FOREVER RING) 구매&착용 리뷰

안이상한 안일상 2019. 6. 17. 12:39

오늘의 포스팅은
 
크롬하츠 (CROME HEARTS) 청담동 매장 방문&구매&착용 후기입니다.

그리고 제가 구매한 제품은"포에버 링(FOREVER RING)"

크롬하츠 청담동 매장은 이렇게 외관에서부터 오는 중압감이 있습니다

벽에 붙어있는 말발굽은 진짜 뜯어서 집에 가져가고 싶었습니다.. 영롱함..

그리고 매장 정문이 보이는데 진짜 완전 원목이라 그런지 문이 엄청 무겁습니다

밀다가 너무 무거워서 속으로 "아무나 들어오지 말라고 문을 무겁게 만들었나..?"

생각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매장에 입성했는데 매장 직원들 포스에 눌려서 저당 시에 매장 안에서는 사진을 못 찍었어요

저 입구 찍을 때도 직원들한테 물어보고 사진 찍었다니까요..?

여하튼 너무 친절한 분들이었고 정말 신기했던 건

제가포에버 링을 보러 갔는데 여러 가지 액세서리를 구경할 수 있었고

카운터 옆쪽 안에는 아마도 의류가 진열된 거 같았는데 저는 의류는 관심이 없어서

반지나 액세서리 위주로 보다가 결국 제가 사려고 했던 포에버 링을 말씀드렸고

반지를 꺼내 주시는데 반지가 들어있는 서랍을 키로 여시는데 키가.. 키가.. 크롬하츠...

확실히 클래스가 있었습니다 진짜 괜히 명품이 아니다 싶었던 부분입니다

그리고 너무나도 친절하게 제 손가락 전부 반지 사이즈 재주시고 어느 쪽에 낄 건지

매장에 보유하고 있는 사이즈 꺼내보여 주시면서 착용해보시라고 말씀해주시기도 하고

여하튼 매장 직원들 CS부분은 최고였습니다! 친절 그 자체 (포스 있는 거 빼고..)

여하튼 그렇게 해서 착용해보고 만져보고 저는 저제품을 살 때 신용카드가 없어서 체크카드

일시불로 쓰윽.. 긁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제품 설명과 관리방법 등등 폴리싱 천도 같이 줘서

가벼운 스크래치나 그런 건 천으로 관리하셔도 되고 매장에서도 폴리싱이 가능하니까 원하시면

매장 방문하셔도 된다고 그러더라고요!

여하튼 크롬하츠는 진짜 사랑입니다 💗

 

 

이게 제가 구매한 크롬하츠 포에버 링입니다! 자세하게 찍지는 않았지만

크롬하츠 로고 그 자체에서 오는 바이브가 너무 좋습니다

쇼핑백은 그냥 말하면 큰 거 준다는데 저는 졸아서 말도 못 하고 그냥 작은 박스에 들고 왔습니다 ㅠ

아쉽다 ㅠㅠ 나중에 돈 많이 벌면 한 번 더 가서 다른 반지를 꼭 살 겁니다 다시 갑니다 청담동 직원분들 기다리세요!

그리고 이 제품 구매할 때가 제가 일한 지 1년이 되는 날에 자축할 겸 저에게 선물할 겸 가서 구매한 건데 아직도

잃어버리지 않고 잘 끼고 다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크롬하츠 반지는 나름 처음에 광택 날 때도 이쁘지만

계속 끼다 보면 잔흠집 같은 게 생기면서 에이징이 들어가는 것도 저는 괜찮은 거 같아서 폴리싱을 잘 안 해요!

밑에 사진은 착용샷입니다!


반지 자체가 두꺼워서 착용할 때 불편할줄알았는데 그런거 전혀없고 처음에 착용할때 반지가 굵은 느낌이 있는데

금방 익숙해지고 불편함 하나도 없습니다 ㅎㅎ 

제가 또 돈을 많이 벌어서 크롬하츠 매장에서 다른 액세서리 구매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ㅠ

이로써 크롬하츠 포에버 링 구매&착용 리뷰를 마칩니다!

궁금하신 게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